키 포인트:
10월에 시작되는 Target의 “Deal Days”와 Amazon의 “Prime Early Access Sale”과 함께 올해 초 홀리데이 세일이 시작된다.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쇼핑 전략으로 명절 선물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아마존 은 최근 10월 11일 이틀간 ”프라임 얼리 액세스 세일”을 시작한다고 발표했으며 타깃 은 10월 6일부터 자체 ”딜 데이”를 시작할 것이다.
판매가 더 일찍 시작되면서 소매업체는 소비자가 더 높은 가격을 점점 더 걱정하게 됨에 따라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를 훨씬 앞두고 이러한 프로모션을 일찍 시작함으로 인해 보다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쇼핑객 유인을 희망하고 있다.
Galak은 ”연말연시에 앞서 쇼핑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정말 유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당신이 무언가를 살 계획이고 할인을 받는다면 그것은 승리입니다.”
반면에, ”할인이 된다고 해서 물건을 사는 경우 돈을 절약하기보다 과소비를 할 수 있습니다.”라고 우려도 했다.
Amazon의 10월 판매 이벤트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소비자 분석가인 Julie Ramhold에 따르면 ”프라임 얼리 액세스 세일”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Kindle, Echo 및 Fire TV 스트리머와 같은 Amazon 장치와 자체 브랜드 의류에서 최고의 할인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번에는 Amazon이 가정용품보다는 Hasbro, iRobot 및 KitchenAid와 같은 잘 알려진 브랜드에 대한 거래와 함께 더 많은 선물 제안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이다.
온라인 할인 마켓플레이스인 Brad’s Deals의 편집장인 Casey Runyan은 “그들은 모든 큰 명절 선물인 가정 장식, 의류, 유명 브랜드 액세서리 및 장난감을 할인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노트북 및 기타 전자 제품의 가격 인하는 그다지 크지 않을 수 있다고 경고하며 ″블랙 프라이데이가 시작되고 더 많은 소매업체가 참여하면 가격이 더 낮아질 수 있습니다.”라고 전망했다.
프라임 데이 거래를 이용하려면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어야 합니다.
월간 멤버십 또는 30일 무료 평가판에 등록할 수 있다.
그러나 램 홀드는 블랙프라이데이까지 연장되지 않기 때문에 딜 헌터는 월간 프로모션에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하며 ″아마존은 10월에 이 프라임 데이 이벤트를 개최함으로써 사람들이 11월에 쇼핑을 하려면 지금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라고 확신했다.
연간 회원권은 올해 초 119달러에서 139달러로 가격을 인상한 바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Target의 대규모 판매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Target에서는 Good & Gather, Brightroom 및 Room Essentials와 같은 Target 브랜드와 함께 시즌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
쇼핑객은 또한 소매업체의 가격 일치 보장 혜택이 있다. 즉, 10월 6일에서 12월 24일 사이에 이루어진 모든 구매는 크리스마스이브 이전에 목표 가격이 더 낮아지면 가격 조정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이다.
Ramhold는 ”전반적으로 이는 Target’s Deal Days는 쇼핑하는 데 큰 동기가 됩니다. 이는 나중에(예: 블랙 프라이데이) 가격 하락에 대한 걱정을 없애주기 때문입니다.”라고 Ramhold가 말했다. 타깃에서 쇼핑을 할 계획이 있다면 블랙프라이데이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이다.
물론,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참가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당일 수령할 수 있도록 드라이브 업 픽업을 선택하면 여전히 무료 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다.
Deal Days 전후하여 볼 수 있는 많은 제안이 블랙 프라이데이에 돌아올 가능성이 높으나 거래일 동안 무언가를 보고 예산에 맞는다면 가능한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다.
명절 선물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할인 가격 세일을 극대화하려면 지금 가격 추적을 시작해야 한다
위시리스트를 만든 다음 Camelcamelcamel 또는 Keepa와 같은 가격 추적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가격 변동을 주시하고 원하는 항목에 대한 가격 인하 알림을 받을 것을 권장한다.
지금 회사들이 어떤 재고를 쌓아가고 있는지 알면 어떤 제품이 정말 좋은 거래인지 훨씬 더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카테고리에 따라 할인율엔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전자제품의 경우 10% 할인이 좋고, 의류 및 액세서리의 경우 마진이 훨씬 더 크므로 할인할 여지가 더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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